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불타는 성전 (일반)

불타는 성전 클래식 오픈 일자 확정

루시엔시엘 2021. 5. 7. 08:36
반응형

불타는 성전 클래식 오픈일자가 발표되었군요.

불타는 성전 오픈일자 알림 화면

 

와우라는 게임을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까지 약 10여년간 참 오래도 게임을 즐겼었고 이제는 기억속에서 잊혀질만한 이 와우라는 게임을 40대에 들어서 다시 해볼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대가 됐었습니다.

그 기대감에 오리지널 클래식이 오픈하자마자 케릭터를 만들었는데 돌아보니약 2년 좀 안되는 기간동안 너무도 재밌게 오리지널 클래식을 즐겼군요.

 

15년전 못 잡아봤던 안퀴라즈의 후후란, 쌍둥이, 아우로, 쑨을 다 킬해봤고..(그 시절 후후란 헤딩하다가 레이드 그만둬서 ^^)진입도 못해보고 리치왕 들어서야 가봤던 낙스라마스도 올킬 해보고..그 시절 못해봤던 공대장 노릇도 해보면서 나름 오리지널 클래식을 재미나게 즐긴것 같습니다.

 

불타는 성전이 출시 발표를 접하고 2년간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이 또 생겼구나.. 라는 생각과..

이거 또 손을 못 놓게 만드는구나.. 라는 생각이 동시에 들더군요. (그냥 놓으면 되지..핑계 ㅋㅋ)

 

게임은 이제 그냥 일상이 된거 같아요.

게임을 한다라기 보다는 그냥 게임안에서 쉬어간다.. 놀다간다..

일부러 하는게 아닌 그냥 생활속에서 티비보듯..

그냥 자연스럽게 하는? ㅎㅎ

 

그리고 불타는 성전 오픈일자 발표전에 라떼시절 공략했던 카라잔 레이드의 공략글 재작성을 마친것은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기대되는 군요.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소불성 기간 2주는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만..소불성 기간이 길어지면 좀 루즈해질거 같아서 한편으론 2주라는 기간이 적당해 보이기도 하는군요 ^^ 

 

부스팅 가격이 얼마지?

흑마는 빨리 버스 알아보자.

반응형